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짜사나이2기(Fake_real men2), 교육생 소개 1화

유튜브, tv

by Woong_jang1 2020. 9. 26. 03:51

본문

728x90
반응형

#가짜사나이2기(Fake_real men2), 교육생 소개 1화

안녕하세요. Ryu_bujang입니다.

오늘은 '가짜사나이2기, 교육생'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는 피지컬갤러리 ep0(티저영상)공개됨과 동시에 2기교육생들의 영상도 한개두개씩 올라오고 있습니다. 교육생들의 이야기와 함께 '가짜사나이 2기, 교육생 소개 1화'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김병지 

 전 축구국가대표 골기퍼이며 지금은 꽁병지TV를 운영하고 있는 유튜버이다. 가짜사나이2기 면접을 통해 가짜사나이를 지원함에 의아했다. 왜냐하면 다른 참가자들보다 나이가 있으며, 훈련에 대한 부상이 있을 것인데 이에 도전을 한다는 것이 의아했으며, 정말로 대단하다 생각한다. 더 나아가서 면접관 질문 중, "만약 합격을 했으면 트레이드 마크인 꽁지머리를 어떻게 할 생각인지?"에 대한 질문에 "30년동안 트레이드 마크 였던 뒷머리를 어떤 것과도 타협을 보지 않았으며 이에 팬들이 뒷머리를 좋아했줬던만큼 버릴수 없는 것이며 신념과도 같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가짜사나이에 합격이 되면 가짜사나이2기 도전을 의미있게 만들기 위해 머리를 자르겠다."라고 답변을 했다. 이에 면접에서의 답변처럼 꽁병지TV에서 합격과 동시에 머리를 자르는 감동을 주었다. 

두번째, 줄리엔강

 줄리엔강은 강인한 체력과 큰키로 다른 사람들에 비해 불편한 점이 있지만 강한 사나이의 모습처럼 늠름하고 멋진사람이라 보여진다. TV프로그램 중 진짜사나이에서 군인으로 강한모습을 보여준 줄리엔강, 이번 가짜사나이에서도 진짜사나이처럼 강한 모습으로 보여질 것이라 생각을 한다. 그리고 면접질문 중 IBS훈련에 통한 다른 교육생들에 비해 힘들수 있다는 질문에 본인은 "혼자하는 훈련이 아닌 팀으로 같이하는 훈련이다. 본인이 키가 큰건 어쩔수 없으며 이에 다른 교육생들과 맞춰서 훈련을 지속해야한다."고 답변을 했다. 이런 모습을 통해 진짜사나이에서와 동일하게 이번 가짜사나이에서도 나혼자의 강함이 아닌 팀원과 함께 나가는 훈련을 받을 것이라 생각한다.

세번째, 힘의길

 솔직히 힘의길에 대해서는 자세한 것은 모릅니다. 하지만 가짜사나이2기 면접 D조에 나오면서 다양한 이야기와 아내에 대한 사랑이 느껴지는 자상한 남자라 생각한다. 면접을 통해 알콜의존도와 아내에 대한 의존도가 높은 편이라 이번 훈련에 힘들것 같다는 저의 생각이 있지만, 반면 훈련을 통해 진정한 사나이로 다시 태어날 것이라 생각을 한다. 이번 훈련을 통해 뭔가를 얻어가는 것이 훈련의 목적임에 힘의길도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것을 깨닫고 얻었을 것이라 생각을 한다. 그리고 가짜사나이2 티저영상이 공개됨에 힘의길도 이를 시청하고 구독자님과 함께 소통한 모습을 보였다. 이번 훈련을 통해 가짜사나이에 대한 내용을 공개하지는 않았지만, 진짜로 훈련을 통해 많은 것을 얻고 돌아온 행복한 표정이였다. 

네번째, 이과장

 중소기업이 낳은 괴물(중낳괴)이라는 이과장, 가짜사나이를 지원하기 전부터 유튜브에서 다양한 중소기업을 소개해주는 모습을 통해 여러번 시청한 적이 있다. 이번 항상 밝고 웃음가득한 이과장이였지만, 가짜사나이 2기 면접을 통해 현재 가장으로써 정신적으로 나약하고 나태한 모습에 지원한다는 말에 이번 훈련에 합격하여 훈련을 받고 훈련의 목적처럼 뭔가를 얻어가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아직 이과장유튜브에는 본인의 가짜사나이 영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오지 않았지만 이번기회에 무사트훈련이 힘들지만 뜻깊은 한주를 보냈을 것이라 생각을 한다.

'#가짜사나이2기(Fake_real men2), 교육생 소개 1화'를 통해 훈련생 4명을 공개하며 나머지 8명은 이후에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짜사나이2기 1화는 10월 1일 목요일 20시에 방영될 예정이며, 가짜사나이 2기는 실제 무사트 특별과정과 훈련들을 담고있어 수위가 너무 쎈 부분은 삭제하여 제작하고 있습니다. 시청하실 때 출연자들에 대한 무분별한 비난과 욕설은 자제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무사트 그리고 2기생들과의 잊지못할 경험과 추억. 지원해주신 모든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_피지컬갤러리올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