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짜사나이 2기(Fake_real men 2), 교육생 소개 2화

유튜브, tv

by Woong_jang1 2020. 9. 28. 01:15

본문

728x90
반응형

#가짜사나이 2기(Fake_real men 2), 교육생 소개 2화

안녕하세요. Ryu_bujang입니다.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가짜사나이 2기, 교육생 소개 2화'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교육생 1화를 보지 못하진 분들께서는 아래 글을 참조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https://ryu-bujang91.tistory.com/14

 

#가짜사나이2기(Fake_real men2), 교육생 소개 1화

#가짜사나이2기(Fake_real men2), 교육생 소개 1화 안녕하세요. Ryu_bujang입니다. 오늘은 '가짜사나이2기, 교육생'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는 피지컬갤러리 ep0(티저영상)공개됨과 동시에 2기교육

ryu-bujang91.tistory.com

첫 번째, 곽윤기

 곽윤기 교육생의 경우, 대한민국 쇼트트랙 스피드스케이팅 선수이다. 이번에 돌아오는 올림픽이 마지막인 국가대표선수이다. 국가대표의 경우엔 나라에 큰 영광을 안겨줄 수 있는 중요한 선수라고 생각을 하며 이에 다치거나 훈련에 방해가 안 되는 선에서 참가를 해야 한다고 생각을 했다. 하지만 곽윤기 교육생의 경우엔 면접에서 김계란 교관의 질문에 '선수생활이 끝날 수도 있을 것이다'라는 말에 '부상은 정신을 놓았을 때 일어나는 것이며, 그 누구보다 멘탈과 정신을 잡을 것이다.'라고 답변을 했다. 이런 모습을 통해 이번 훈련에 대한 각오와 목적이 뚜렷하다 생각을 한다. 그리고 면접 때 '은메달의 색깔을 바꾸고 싶다'라는 말속에 현재까지 훈련에 대한 후회와 아쉬움이 담겨있다 본다. 이번 가짜사나이 훈련을 통해 팀원과 함께 합심하고 기존에 가지고 있던 나약한 모습을 고치고 마지막 올림픽 선수 생활로써 마무리 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두 번째, 손민수

 손민수 교육생의 경우엔, 엔조이 커플로 장난스럽고 이미지의 개그맨 커플로써 구독자들에게 웃음을 주는 유튜버이다. 처음엔 가짜사나이 면접 영상을 보면서 응? 왜?라는 의아한 모습에 반응을 보였다. 많은 분들에게 웃음을 주는 개그맨에게 힘든 상황이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다. 그리고 면접 답변 중, '본인이 힘들고 지쳤을 때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이겨내고 올라왔지만, 현재 주변 사람들이 힘들고 지침에 현재 본인 스스로 도와줄 수 없음에 화가 난다. 그래서 지원을 하게 되었다.' 이런 모습에 본인 스스로 힘들어하고 나태함에 이번 가짜사나이 훈련을 통해 한번 더 성장하고 이겨냈으면 좋겠다. 

세 번째, 까로

 운동유투버로써 크로스핏 코치를 하고 있는 까로, 일반사회생활을 하는 분이라면 369라는 숫자에 무서움을 느낄 것이다. 왜냐하면 내가 왜 힘든 일을 하고 있지?, 그만두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드는 시간이 3,6,9개월이라는 시간이라 생각을 한다. 까로님도 마찬가지로 7년 동안 크로스핏 코치로 쉼없이 달려왔음에 현재는 메너리즘에 빠진 상태라고 답변했다. 면접교관의 질문 중 '본인이 살면서 힘들었던 적은?'이라는 질문에 '몇일전 김동현선수와 함께 참여한 컨텐츠가 힘들었지만 당시엔 컨텐츠적인 면에서 쉽겠지라는 생각으로 가다갔으며 끝까지 한 이유는 지고싶지 않아 끝까지 버티며 컨텐츠를 마무리했다고 답변했다.' 포기하지 않는 모습에 이번 가짜사나이 훈련이 컨텐츠적인 면이 아닌 본인을 스스로 변화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 생각하며, 이번 가짜사나이 훈련을 통해 현재 본인이 나약하고 힘들고 지친 몸을 단련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네 번째, 지기TV

 운동 유튜브인 지기TV, 직장을 퇴사하고 유튜브 전향한 지기님, 하지만 월급을 받으면서 다니던 예전과 비해 현재는 유튜브로써의 생활로 가정을 지켜나가기 힘들고 어려운 점이 있음에 나태해진 본인의 모습을 한번 고치고자 가짜사나이에 지원하게 되었다고 한다. 운동을 쉽게 알려주고 운동에 대한 즐거움을 알려주는 유튜브이지만 이렇게까지 힘들거나 어려울 줄은 몰랐다. 이번 가짜사나이 훈련의 목적과 동일하게 나태한 본인의 모습을 이겨내고 극복하고 한층 더 성장하는 모습이며 기대되는 교육생이다.

다섯 번째, 조재원

 재밌는 영상으로 구독자들에게 찾아가는 조재원, 가끔씩 페이스북을 통해 재밌는 영상을 봄으로써 알고 지내는 분이었다. 이번 가짜사나이 합격소식을 통해 더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유튜브를 들어가 '가짜사나이를 다녀오겠습니다'라는 영상을 확인했다. 영상에 처음에 나오는 모습만 보더라도 다른 사람들보다 늦장 부리고 게으른 생활을 함에 이번 가짜사나이 훈련에 적합한 사람이라 생각을 한다. 그리고 이번 훈련에 적극적으로 힘써주시는 어머니가 곁에 있어 가짜사나이를 통해 이전과는 다른 모습으로 변화되서 돌아왔음에 기대되는 교육생이라 생각한다. 

 

#며칠 전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김계란씨의 영상을 통해 영화 유튜브인 고몽님 채널에 스포 가득한 영상이 올라온다는 커뮤니티 내용이 있었습니다. '(추석 직전) 가짜사나이2 스페셜 예고편 고몽 채널에서 전격 업로드! 피갤 라이브에서 김계란님 멘트 들으셨던 데로 고몽+드텔에서 다른 버전 업로드 할 듯요? 구독 알람 박아주시고 기다려주시면 언농 가져오겠습니다.'커뮤니티 글이 올라왔다. 추선 직전, 가짜사나이2기 예고편이 올라옴에 기대하고 챙겨봐야 할 듯합니다. 믿고 보는 고몽 채널이라 신뢰가 가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