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짜사나이 2기(Fake_real men 2), 교육생 소개 3화

유튜브, tv

by Woong_jang1 2020. 10. 1. 00:25

본문

728x90
반응형

#가짜사나이 2기(Fake_real men 2), 교육생 소개 3화

안녕하세요. Ryu_bujang입니다. 오늘은 '#가짜사나이 2기(Fake_real men 2), 교육생 소개 3화'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아직 1,2화를 보지 못하신 분들에겐 아래 링크를 통해 한번 보시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ryu-bujang91.tistory.com/14

 

#가짜사나이2기(Fake_real men2), 교육생 소개 1화

#가짜사나이2기(Fake_real men2), 교육생 소개 1화 안녕하세요. Ryu_bujang입니다. 오늘은 '가짜사나이2기, 교육생'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는 피지컬갤러리 ep0(티저영상)공개됨과 동시에 2기교육

ryu-bujang91.tistory.com

ryu-bujang91.tistory.com/15

 

#가짜사나이 2기(Fake_real men 2), 교육생 소개 2화

#가짜사나이 2기(Fake_real men 2), 교육생 소개 2화 안녕하세요. Ryu_bujang입니다.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가짜사나이 2기, 교육생 소개 2화'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교육생 1화를 보지 못하진 �

ryu-bujang91.tistory.com

첫번재, 머독

 머독, 게임스트리머로써 1기 참가자 몇몇이 지인임에 한번 챙겨보다가 본인이 알고 있는 분들의 모습이 아님에 자극을 받아 이번 2기에 참가지원을 했다. 그리고 본인은 평소 끈기가 부족함에 이번 도전을 통해 자극을 받아 원하고자한 목표에 도달하고 싶다고 면접에 답했다. 본인은 평소에 개인주의라 생각을 하며 이를 고치고 싶다고 답했다. 이번 가짜사나이 훈련을 통해 한층더 성장하는 머독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두번째, 윽박

 야생에서 생존을 잘하는 유튜버 중 한사람이라 생각하는 분이 윽박이라고 생각을 한다. 하지만 최근들어 개인적인 힘듦으로 방송을 쉬고 힘든 모습을 보였다. 이번 가짜사나이 훈련을 통해 현재 힘들고 지친 모습을 변화시켜 한번더 도약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윽박이의 재밌는 컨텐츠는 구독자로써의 재미와 힘이 되어 즐거워서 한번 더 좋은 결과가 생겼으면 좋겠다.

세번째, 홍구

 홍구, 스타를 재밌게 플레이하는 선수라고 생각을 한다. 예전에 모 방송에서 발로 게임을 하는 모습을 보고 충격받았다. 상대방선수에게 모욕감을 주는 모습으로 인상이 깊다. 그리고 면접상황에서 감정조절관련 질문으로써 현재는 가족과 함께하는 유튜브식구들 덕분에 감정조절을 하는 편이라고 한다. 훈련을 통해 이겨내고 힘들고 어려운 시기속에서도 가짜사나이를 통해 큰 힘과 용기 받아 성자하는 삶이 되었으면 좋겠다.

네번째, 오현민

  오현민 같은 경우엔 예전 더 지니어스에서 게임을 통해 다양한 방면으로 선수들을 이기는 모습으로 인상에 깊다. 짱재교관님의 질문에 지니어스에서의 이기적인 모습이 있었다.라는 질문에 '지니어스에서는 각각 라운드별로 한명의 생존자가 탈락해야 하는 프로그램임에 이기적인 모습을 보여줬지만, 이번 가짜사나이에서는 협동심과 강인함으로 똘똘뭉치며 살아 남아야 하는 생존에 대한 것이라고 표현을 했다.' 이번 훈련을 통해 13명과의 협동심과 강인함을 보여주며 힘든 과거를 이겨내고 승리하는 모습을 보여 줬으면 좋겠다. 

다섯번째, 샘김

  가짜사나이 면접을 통해 몇년간 슬럼프를 격는 동안 힘든 상황을 이기기 위해 이번 가짜사나이를 지원하게 되었다고 한다. 샘김의 경우 가족과 떨어져서 살고 어려운 환경속이지만 그것을 극복하기 위해 이렇게 노력하고 도전한다는 모습에 감격을 받았다. 가짜사나이의 취재와 동일하게 본인의 나약함을 이겨내고 견디고 나아갈 수 있을 것 같은 기대되는 교육생이라 생각을 한다. 

 이제 2020년 10월 1일 목요일 8시에 첫방송이 나옵니다. 한번더 기대해주시고 1기와는 다른 모습으로 2기 교육생들의 강인함 모습이 보일 듯 싶습니다. 즐겁고 재밌는 영상 시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