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튜브 리뷰_네고왕

유튜브, tv

by Woong_jang1 2020. 9. 21. 18:32

본문

728x90
반응형

#유튜브 리뷰_네고왕

안녕하세요. Ryu_bujang입니다. 

오늘은 '#유튜브 리뷰_네고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퇴근하고 집에 오면 하는 일 중 하나는 핸드폰을 켠 뒤, 자연스럽게 유튜브에 들어가 재밌는 영상이나 게임영상을 보면서 하루를 마무리하는 듯 싶습니다. 하루의 무료함을 없애주는 유튜브, 저는 집돌이다보니 집회사집회사 등 약속이 없으면 집에서 생활을 많이 합니다. 자연스럽게 집에선 유튜브나 TV, 넥플릭스 같은 영상 매체를 통해 하루를 보내곤 합니다. 

그중 최근에 재밌는 유튜브채널을 발견해서 많은 분들에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달라스튜디오에서 기획과 제작을 하고 있는 '네고왕'이라는 프로그램이다. 네고왕... 처음엔 무슨뜻인지 몰라서 인터넷을 검색도 해보고 찾아보기까지 했다. '네고'라는 단어가 '협상'이라는 말이다. 네고왕=협상왕이라는 뜻으로 기획과 제작을 맡아 진행을 한다. 

출연은 황광희님이 네고왕으로 다양한 상품의 회사를 방문하여 그곳 왕(사장)을 만나 고객들의 불편함을 해소해줌으로써 고객의 속마음을 대변해주는 역활을 하고 있다. 

방송시간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에 시작하여 10~15분의 짧은 영상이지만 유쾌하고 통쾌한 황광희님의 입솜씨로 짧게 느껴지는 시간이라 생각을 합니다. 

지금까지 두달간의 시간이 지나 네고왕은 다양한 왕을 만나 처참히 깨지고 밟힌 적이 많이 있다. 이것은 황광희님의 화려한 언변술(?)과 제스처, 네고왕만 할 수 있는 파워라 보여진다.

처음엔 치킨의 대표주자인 BBQ를 시작으로 BBQ사장님과의 대면에서 담대함을 보여주며 멋진 모습과 강인함을 보여줌으로 500만조회수를 돌파시켜 BBQ 모델로 발탁되었으며, 로이드밤 헤어샵을 통해 룰렛 이벤트와 매장앞 무료 고데기 설치, 명륜진사갈비의 이벤트진행과 직원들에게 할인행사, 당근마켓에선 당근마켓을 이용하는 21명에게 댓글이벤트를 통한 다양한 상품 전달을 도입했으며, 제가 생각했을 때 비싸다고 생각한 아이스크림 하겐다즈 방문을 통해 편의점에서 전 제품 2+1행사와 공식온라인몰을 통한 2+3의 놀라운 행사까지 진행하였으며, 최근엔 반올림피자샵을 습격하여 반올림피자샵 인기메뉴인 포텐피자를 1만원 할인과 추석이벤트추가 진행을 받음으로 네고왕의 입지를 다지며 승승장구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엔 편의점 습격을 통한 네고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앞으로 나오는 네고들도 기대되며 재밌게 한주의 마무리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여담으로 BBQ치킨 편에서 계약 조건 중에 조회수 500만 돌파 시 황광희(네고왕)을 모델로 발탁하겠다는 말에 댓글로 조회수 스밍 드립이 흥하고 있으며, 조회수가 500만을 돌파하면서 BBQ 대표로 부터 연락을 받아 계약내용대로 광고를 찍는 것으로 정했다고 한다.

처음에 네고왕을 보면서 이런 기획으로 100만을 돌발할까?라는 의구심이 생겼으며, BBQ대표도 이와 동일했을 듯 싶다. 하지만 구독자들의 응원과 힘으로 500만 조회수를 돌파하여 황광희의 BBQ모델 등급이 되었고, 이에 BBQ의 폭발적인 매출이 발생했을 듯 싶다. 

 

네고왕을 통해 고객의 마음깊숙히 말하지 못한 내용을 속~시원히 긁어주는 프로그램인 듯 싶다. 네고왕을 통해 맘놓고 먹어보지 못한 BBQ치킨이나 하겐다즈아이스크림 등 배불리 맛있게 먹은 기억이 납니다. 

네고왕을 통한 BBQ치킨 할인

 

네고왕과 계약한 계약서류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