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 물놀이 추천장소, 백운공원 물놀이장

추천리스트

by Woong_jang1 2022. 7. 31. 01:0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웅장입니다. 무더운 날씨 속 물놀이랑 계곡으로 놀러가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인천 물놀이 추천장소, 백운공원 물놀이장'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난 인천 물놀이 추천 장소로 소개한 곳인 백운공원 물놀이장을 찾아갔습니다.

#인천 물놀이 추천장소, 백운공원 물놀이장

진짜 무더운 오늘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를 즐기려고 그전날 부터 엄청난 준비를 통해 놀러 갔습니다. 더운 햇살을 피하기 위해 좋은 곳은 나무 그늘아래며 햇살에 나무아래도 뜨끈뜨끈하네요. 이곳에서 돗자리를 펼쳐 놓고 물건을 놓은 뒤 물놀이 즐기러 떠났습니다.

첫째는 다른 아이들보다 물만난 고기처럼 첨벙첨벙 뛰어들어가 신나게 놀았으나 나머지는 물이 무서운지 아님 이곳이 어색한지 신나는 물놀이를 피해 제 곁에 있곤 했습니다. 아이들에게 워터슈즈를 신기고 함께 물속으로 들어가니 시원한 물이 반기듯이 온몸이 짜릿했어요.

이곳은 아이, 어른 할것 없이 신나게 즐기며 재밌는 추억을 쌓아 갈 수 있는 곳이라 생각하네요. 아이들에겐 신나는 장소로, 어른들에겐 무더위에 지친 하루를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으로, 물놀이를 맞이면서 놀던 시간 중간중간 30분씩 쉬는 시간을 가지면서 수질관리와 이물질 제거를 통해 더욱더 쾌적한 물놀이 장소를 제공하니 안전하고 좋은 곳 같아보였습니다.

2시간 운행하고 30분 쉬는 시간을 통해 이물질 청소와 안전을 위해 퇴장이 있었으며 아이들과 함께 4시간은 물놀이하고 놀았습니다. 물놀이 가시기 전 간단한 간식과 돗자리 챙겨서 물놀이를 즐기는 것이 좋을 듯 하네요.
신나는 물놀이를 즐기기 위해 준비물이나 운행시간은 추천글에 나와 있으니 참고해주기 바라며 오늘도 뜨거운 여름 시원한 물놀이 즐기며 하루 마무리 했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함께 보기 좋은 글 추천

1. #인천 물놀이 추천 장소, 부평구 백운, 후정 공원 물놀이장 개장

#인천 물놀이 추천장소, 부평구 백운, 후정공원 물놀이장 개장

안녕하세요. 웅장입니다. 요즘같은 무더운 날씨 속 시원한 곳으로 떠나고 싶은 생각 많이 나실 듯 싶습니다. 저 또한 이런 날씨 속에는 바다나 계곡이나 시원한 곳으로 피서를 떠나고 싶은 생각

ryu-bujang91.tistory.com

2. #인천물놀이 장소 추천, 계양구 천마산 자연물놀이장

#인천 물놀이 장소 추천, 계양구 천마산 자연물놀이장

안녕하세요. 웅장입니다. 무더운 날씨 속에서 시원한 단비와 같은 것을 찾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무더위를 날려버리기 위해 시원한 계곡이나 피서지를 찾는 분들이 많이

ryu-bujang91.tistory.com

3. #인천 물놀이 추천장소, 부평 후정공원1

#인천 물놀이 추천장소, 부평 후정공원1

안녕하세요. 웅장입니다. 무더운 날씨 속에 시원한 물놀이 하나 즐기는 상상 해보셨나요? 물놀이의 짜릿한 시원함과 동시에 등골이 오싹한 날들을 보내면 그날 하루는 꿀잠 자는 날이 되곤 합니

ryu-bujang91.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