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 물놀이 장소 추천, 계양구 천마산 자연물놀이장

추천리스트

by Woong_jang1 2022. 7. 17. 23:2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웅장입니다. 무더운 날씨 속에서 시원한 단비와 같은 것을 찾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무더위를 날려버리기 위해 시원한 계곡이나 피서지를 찾는 분들이 많이 늘고 있는 가운데 좋은 소식이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인천 물놀이 장소 추천, 천마산 자연물놀이장'이 개장한다는 소식에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인천 계양구는 19일 천마산 자연어린이물놀이장을 개장한다고 17일 밝혔다.

천마산 자연어린이물놀이장의 물은 100m 지하 암반수와 상수도로 채워진다. 이용객 편의를 위해 그늘막과 평상, 포충기 등도 설치됐다.

계양구는 물놀이장 주변에 야생화를 심고 동물 조형물을 설치해 더욱 많은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천마산 자연 어린이물놀이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무료로 운영된다. 물놀이장 이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계양구청 공원녹지과(032-450-5656)로 문의하면 된다.

계양구 관계자는 "쾌적하고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 경인일보, 이현준 기자

천마산 물놀이장

인천 물놀이 장소를 찾던 중 이렇게 시원하고 재밌는 곳은 처음이라 생각이 든다. 인터넷 사진으로 첨부했지만 천마산 물놀이장소는 천연의 자연환경이 조성된 재밌고 시원한 곳이라 생각이든다. 아이들과 튜브하나만 있으면 신나게 재밌게 하루를 즐기고 올 수 있는 좋은 장소라 생각이 든다. 이뿐만이 아니라 물놀이 주변에 야생화를 심고 동물 조형물을 설치해 더욱 많은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한 것 처럼 아이들에겐 이만한 실외 놀이터가 없을 듯 싶다.

계양구 천마산 자연 어린이 물놀이장 운영 포스터

운영시간 : 2022년 07월 15일 ~ 2022년 08월 말(10시 부터 17시까지)
이용시 주의사항

  • 우천시는 용수의 혼탁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이용금지
  • 그늘막 ․ 텐트설치 금지 및 취사행위 금지(도시락 가능)
  • 시설 내에서의 취사행위, 음식물 반입, 반려동물의 동반입장 금지
  • 7세 이하 어린이는 반드시 보호자와 동행하도록 주의
  • 주차장이 확보되지 않음으로 대중교통 및 도보권 접근 당부

무더운 여름, 복잡한 마음 떨쳐버리고 시원한 계곡으로 피서를 즐겨보시는게 어떤가요? 시원한 천마산 물놀이장 추천드리며 이만 글을 마무리 해보려 합니다. 즐거운 휴가, 피서 즐겨보세요~

#함께 보기 좋은 글 추천

#인천 물놀이 추천장소, 부평구 백운, 후정공원 물놀이장 개장 (tistory.com)

#인천 물놀이 추천장소, 부평구 백운, 후정공원 물놀이장 개장

안녕하세요. 웅장입니다. 요즘같은 무더운 날씨 속 시원한 곳으로 떠나고 싶은 생각 많이 나실 듯 싶습니다. 저 또한 이런 날씨 속에는 바다나 계곡이나 시원한 곳으로 피서를 떠나고 싶은 생각

ryu-bujang91.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