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 물놀이 추천장소, 부평 후정공원1

추천리스트

by Woong_jang1 2022. 7. 23. 22:0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웅장입니다. 무더운 날씨 속에 시원한 물놀이 하나 즐기는 상상 해보셨나요? 물놀이의 짜릿한 시원함과 동시에 등골이 오싹한 날들을 보내면 그날 하루는 꿀잠 자는 날이 되곤 합니다. 

그래서 오늘 지난 번에 추천드렸던, '#인천 물놀이 추천 장소, 부평 후정 공원'에 방문해보았습니다. 

 신나게 물놀이를 즐기려고 하는 날, 갑자기 소나기가 내려 후정공원은 휴장 한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리를 듣게 되었습니다. 비가 내린 후엔 수질 안전 검사로 물놀이장의 물을 빼고 4시간 뒤에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런 상황을 몰랐던 저로썬 당황하고 신나게 놀 준비를 한 아이들도 실망의 표정이었습니다. 대신 백운공원은 아직 개장을 한다는 소식에 한걸음 빨리 놀 준비를 하고 출발했습니다. 후정 공원 물놀이의 아쉬움을 뒤로하고 백운공원 물놀이의 취해 신나게 즐기며 하루를 마무리했네요. 

어린이 물놀이장 방문을 하시는 분들에게...

1. 방수 마스크 및 아쿠아슈즈 필수 착용

- 알지 못하고 갔으면 아이들과 신나게 즐길 물놀이를 허탕을 쳤을 것입니다. 방문전 한번 더 확인해보시고 방문해주세요.

2. 매주 월요일 및 우천 시 휴장

 - 매주 월요일엔 휴장을 진행하며, 우천시 지역 내 소나기여도 휴장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당황하지 마시고 부평구시설관리공단(1566-8578) 전화하셔서 아직 개장된 장소를 찾으신 뒤 방문하여 즐거운 물놀이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3. 공원주변 주차 불가(대중교통 이용)

 - 물놀이 장소를 찾아가 보니 진짜로 주차할 공간이 없었습니다. 주변 삼산 1,2동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여 주차하신 뒤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님 대중교통을 통한 방문이 좋습니다.

4. 물놀이장 내 음식물 반입 금지

 - 물놀이장 내에선 음식물 반입 금지입니다.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Manners maketh man)

5. 전염성 질병(수족구, 눈병 등) 감염자 입장 불가

 - 다함께 물놀이를 즐기는 공간에서 전염성 질병의 감염자 입장은 상가 해 주세요. 같이 놀고 싶은 마음은 알겠지만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면 안 될 것 같습니다. 

저처럼 피해 보는 일이 없이 즐거운 여름 물놀이 즐기시며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기 좋은 글 추천

1. #인천 물놀이 추천 장소, 부평구 백운, 후정 공원 물놀이장 개장

 

#인천 물놀이 추천장소, 부평구 백운, 후정공원 물놀이장 개장

안녕하세요. 웅장입니다. 요즘같은 무더운 날씨 속 시원한 곳으로 떠나고 싶은 생각 많이 나실 듯 싶습니다. 저 또한 이런 날씨 속에는 바다나 계곡이나 시원한 곳으로 피서를 떠나고 싶은 생각

ryu-bujang91.tistory.com

 

2. #인천물놀이 장소 추천, 계양구 천마산 자연물놀이장

 

#인천 물놀이 장소 추천, 계양구 천마산 자연물놀이장

안녕하세요. 웅장입니다. 무더운 날씨 속에서 시원한 단비와 같은 것을 찾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무더위를 날려버리기 위해 시원한 계곡이나 피서지를 찾는 분들이 많이

ryu-bujang91.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