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짜사나이 1기 리뷰

유튜브, tv

by Woong_jang1 2020. 8. 25. 16:45

본문

728x90
반응형

#가짜사나이 1기 리뷰

가짜사나이1편영상

안녕하세요. Ryu_bujang입니다.

오늘은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이고 관심있는 '가짜사나이'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가짜사나이를 예전 TV프로그램 중 '진짜사나이'와 같은 군대이야기를 그려낸 유튜버 컨텐츠인가 하고 시청을 해보았습니다. '진짜사나이'의 경우엔 TV예능으로 실제 군대의 모습을 보이면서 군대의 실제적인 모습과 생활관 모습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 소개를 한 반면, '가짜사나이'의 경우엔 UDT출신 교관들로 이루어져  MUSAT 훈련을 통한 전략전술 훈련을 보여주는 이야기 였다. 

 MUSAT라는 회사는 글로벌 보안 및 전술 컨설팅 회사로써 군부대 및 정부기관, 기업, 개인에게 맞춤형 전략적 보안 솔루션을 전술 자문 및 교육 훈련을 통해 제공하며, 특수 작전에 대한 전술과 특수 작전 절차 및 표준 작전 절차에 기초하여 파트너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MUSAT회사의 비전으론 대한민국 특수전과 국방력, 더나아가서는 국민과 기업에 기여하기 위하여 근접 전투, 대테러, 전술 개발 및 교육 훈련을 진행하고 재난, 긴급 상황 조치 교육을 힘으로써 개개인이 자신과 주변인을 외부 위협으로부터 안전하게 지킬 수 잇는 대한민국을 만드는 것이 목표이다.

이곳 전문가의 교관들로 1기 교육생(공혁준, 꽈뚜릅, 가브리엘, 베이식, 전태규, 김재원)들의 함께하는 무사트 특별과정의 교육을 받았다. 1기 교육생을 지원한 지원자는 600명이상의 막대한 경쟁자들 가운데에서 1기 6명이 선발되어 진행을 하게 되었으며, 교관으론 이근대위님이 교육대장으로 시작하여 야전삽, 에이전트H, 로건, 김계란 등 다양한 교관님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에이전트H, 이근대위, 야전삽, 로건

 그나마 군대를 다녀온 저로써는 재밌게, 감동적으로 가짜사나이를 시청한 듯 싶습니다. 처음 영상을 시청하면서 놀러가는 마음으로 들뜬 마음으로 교육에 임하는 교육생들을 보고 이후 교육을 임할 때, 두렵고 떨리는 마음을 보면서 '와, 진짜 장난아니겠다. 무섭고 두렵다. 나도 군사훈련을 받을 때 진짜로 힘들었는데, 진짜로 힘든과정을 일반인으로써 받는다는건 힘든건데 진짜로 감동이였다'라고 생각하면서 봤습니다. 

 일반인들도 신청이 가능한 MUSAT 교육훈련 이런분들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운동이 필요하신 분들과 현재 힘들고 나약한 나의 모습을 바꾸고 싶거나 각성을 원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한다고 합니다. 가짜사나이 1기를 시청하면서 좋았던 내용은 교육생 모두 처음엔 캠프온 느낌으로 임하였지만, 교육 훈련을 받으면서 각자 모르는 6명 인원이 함께 합하여 동료애를 느끼고, 끈끈한 정을 보여준 것이 좋았으며, 아쉬운점 중에 하나는 영상에서 나온 내용처럼 교관님들이 생각하는 교육생의 체력이 아니다 보니 훈련강도를 낮춘 것에 아쉬움을 표하며, 입교 7시간만에 전원 퇴교되는 상황을 맞이하여 4박 5일에 많은 훈련을 보여주지 못함에 아쉬움을 표합니다. 하지만 앞으로 다가올 가짜사나이 2기에는 1기와 동일한 자격요건과 함께 체력검정을 통한 유튜브 업로드가 필요하다고 하니, 2기 교육생에게 많은 관심과 집중을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