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철부대 , 그대들을 소개합니다.

유튜브, tv

by Woong_jang1 2021. 5. 11. 16:43

본문

728x90
반응형

#강철부대, 그대들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가슴을 웅장하게 해 드릴 '웅장'입니다.

2020년도를 뜨겁게 달군 '가짜사나이'가 있다면 2021년도엔 그에 버금가는 '강철부대'가 있어 이렇게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첫 화 2021년 3월 23일 화요일 따듯한 봄이 찾아오기도 전에 강철부대라는 강인하고도 뜨거운 심장을 가진 4명의 한 팀으로 이루어진 24명의 각 부대 출신 최정예 예비역이 등장을 한다.

 이글을 작성하는 웅장 또한 강인한 친구, 육군을 다녀온 예비역 병장입니다. 하지만 부대마다 각기 각색의 훈련으로 나라를 수호하는 군인들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강철부대 프로그램이라 생각을 한다. 특수부대를 가리기 위한 밀리터리 팀 서바이벌 '강철부대' 이중 1인 팀이 될 자는 누구인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이들을 각 팀을 소개해보려고 한다.

 

첫 번째, '안되면 되게 하라' 육군 특수전 사령부

 

두 번째, '물 같이 침투하여, 불같이 타격하고, 바람처럼 퇴출하라' 해병대 수색대

 

세 번째, '행동으로 논리를 대변하고, 결과로써 과정을 입증한다' 육군 제707 특수임무단

 

네 번째, '불가능은 없다' UDT 해군 특수전전단

 

다섯 번째, '대한민국을 경호한다' SDT 육군 군사 경찰 특임대

 

여섯 번째, '더 넓고 더 깊은 바다로!' SSU 해군 해난구조전대

 

강한 심장을 가진 사나이, 최강의 특수부대인 특전사, 해병대 수색대, 육군 제707 특수임무단, UDT, SDT, SSU 6팀이 모여 강한 부대가 누구인지 서바이벌을 통해 증명하고 있다. 지금은 7화까지 나온 상태에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이에 몇몇 팀은 탈락한 가운데, 탈락하였지만 승패에 상관없이 멋지고 좋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인상을 남은 모습도 글을 작성하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강철부대, 그대들을 소개합니다'라는 제목으로 글을 작성해보았습니다. 1화 대한민국 최고의 특수부대 6팀인 24명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강한 사나이들의 서바이벌 경쟁, 누가 그 승자의 오를지 궁금한 지금, 재미가 한층 더해지는 강철부대 앞으로도 재미있게 시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