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먹방요정 쯔양, 욕지도 4 리뷰

유튜브, tv

by Woong_jang1 2020. 11. 7. 12:00

본문

728x90
반응형

#먹방요정 쯔양, 욕지도 4 리뷰

 안녕하세요. Ryu_bujang입니다. 오늘은 '#먹방요정 쯔양, 욕지도4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영상은 욕지도에서 한번 맛보고 다시 방문한 곳인 '국수집'입니다. 국수 중에서도 쯔양의 입맛에 딱 맞는 맛있는 맛집으로 소문난 비빔국수입니다. 

제가 생각했을 때, 최애음식을 손꼽자면 저는 비빔국수, 비빔면, 비빔냉면 등 비빔으로 비벼 먹을 수 있는 면요리를 손꼽을 거 같습니다. 다른 국수나 면요리들 보다는 비벼먹을 수 있는 것이 정말 맛있고 새콤달콤한 양념의 맛으로 먹으니 없던 입맛도 다시 돌아오는 듯한 느낌까지 들어 최애 음식이라 생각합니다. 이번 쯔양의 영상을 보면서 비빔면 만든 다음 삼겹살을 올려 먹을까 생각합니다. 매번 쯔양영상을 올리면서 배고프네요...

기존 쯔양 욕지도 리뷰를 보시기 위해선, 욕지도1, 욕지도2, 욕지도3을 보고 오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먹방요정 쯔양, 욕지도3 리뷰

#먹방요정 쯔양, 욕지도3 리뷰  안녕하세요. Ryu_bujang입니다. 오늘은 "#먹방요정 쯔양, 욕지도3 리뷰"하도록하겠습니다. 앞서 리뷰한 내용 처럼 은퇴 전 7월에 욕지도 먹방과 생활을 카메라에 담아

ryu-bujang91.tistory.com

 

#먹방요정 쯔양, 욕지도2 리뷰

#먹방요정 쯔양, 욕지도2 리뷰 안녕하세요. Ryu_bujang입니다. 오늘은 '#먹방요정 쯔양, 욕지도2 리뷰'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올라온 쯔양의 모습에 흐믓하게 바라보는 찐팬으로써 매

ryu-bujang91.tistory.com

 

#먹방요정 쯔양, 욕지도1 리뷰

안녕하세요. Ryu_bujang입니다. 오랫만에 여러분들에게 인사드리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아프리카나 유튜브로 먹방을 즐겨보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알고 모르는 분이 없다고 생각하는 분을 소개

ryu-bujang91.tistory.com

한달동안 욕지도에서 살면서 이웃주민들과 친해진 쯔양, 지난번에 한번 찾아와서 먹방을 시전한 이력이 있어 국수집 사장님과 재료준비를 도와드리면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친해진 쯔양이다. 사람을 봤을 때 다른 사람들과 친화려있는 것은 너무나도 좋은 거 같다. 그래서 처음보는 사람들도 쯔양을 보면 금방친해지는 듯 하다. 

국수집에서 물냉면, 비빔냉면, 열무국수, 비빔국수, 콩국수에 삼겹살까지. 맛있는건 쯔양혼자 먹는 듯 하다. 저는 이중에서 먹고싶은건 '비빔냉면, 비빔국수'라 생각합니다. 

먼저 삼겹살을 굽고 국수 위에 싸먹는 맛은 고기를 먹어본 사람이라면 인정할 수 밖에 없는 맛이라 생각합니다.

비빔냉면, 국수가 물끼가 없어 늦게 먹게되면 뻑뻑하고 잘 비벼지지 않아 먼저 먹는 쯔양

 

촬영한 영상본이 여름에 촬영한 것이다 보니 시원하게 열무국수랑 물냉면을 시원하게 마시고, 콩국수에 소금까지 넣어서 걸쭉하게 먹는 쯔양의 모습을 보고 계십니다.

더나아가 이번에도 5개 국수를 전부 클리어한 쯔양, 사장님의 말씀처럼 "음식장사하면서 잘먹는게 제일 예쁘다"라고 하신 건 진심을 담아서 하신 말씀인 듯 합니다. 깨작깨작 먹는 사람들보다 복스럽게 음식 남기지 않고 맛있게 먹는 쯔양의 모습을 보는 사장님이나 구독자들에겐 예뻐보이기 마련입니다. 

 

 

이번에도 쯔양의 욕지도 생활 #먹방요정 쯔양, 욕지도 4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여름엔 냉면과 국수를 먹는게 진리처럼 보이면서 맛있게 먹는 쯔양의 보습을 보니 정말로 이뻐보이기도 합니다. 다음엔 욕지도 5 리뷰로 다시 한번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