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고왕X로또왕, 걸작떡볶이 동반 모델 네고 성공

유튜브, tv

by Woong_jang1 2021. 5. 19. 20:1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힘을 더욱더 올려드릴 웅장입니다.


오늘은 '달라스튜디오'에서 몇일전 마무리가 된 두개의 프로그램인 '시즌2 네고왕과 로또왕'의 장영란과 이이경이 걸작떡볶이 모델로 발탁되면서 모델 네고에 성공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말씀드리기 전에 '달라스튜디오'에 대해 조금 알아가도록 하겠다. 처음 제가 '달라스듀디오'라는 커뮤니티를 본 것은 '시즌 1 네고왕' 황광희가 나와서 다양한 제품에 대해 네고하고 황광희의 입담과 유머스러운 언어로 치킨왕 부터 시작하여 미용실 피자 아이스크림 등등 많은 왕들을 만나면서 소비자 분들에게 비싸게 느껴졌던 음식 및 제품들을 짧은 이벤트 형식으로 협상하여 소비자분들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주는 '달라스튜디오'였습니다. 이에 많은 컨텐츠로 발명왕, 로또왕, 네고왕2를 연달아 성황리에 마무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저 또한 첫 네고왕 시작 시, 치킨왕인 BBQ치킨을 저렴한 가격으로 값싸게 함께 일하는 동료들과 먹은 기억이 새록새록 하다.이처럼 소비자들에게 득이되고 시장경쟁에 득이 되면서 소비자도 이득. 각 기업의 왕들에게도 이득을 얻어가는 웹예능이라 볼 수 있다.
https://ryu-bujang91.tistory.com/28

 

#네고왕 시즌2, 장영란 대 활약!!

안녕하세요. Ryu_bujang입니다.  오늘은 유튜브 리뷰를 통해 다시 한번 돌아왔습니다. 얼마전 까지 네고왕의 왕은 황광희가 독점하다 시피 차지하고 있었으나, 황광희의 퇴임과 동시에 무시무시한

ryu-bujang91.tistory.com


이번엔 '시즌 2 네고왕' 장영란의 활약으로 피자부터 마스크, 닭가슴살, 커피, 심지어 저렴하기까지한 이삭토스트까지 네고를 성공시키는 모습을 보게 되었다. 네고왕을 시청하는 시청자로써 다양한 부분에서 네고를 함에 더욱 좋았으며, 이번엔 미마 마스크의 왕을 두번 만나 광고까지 섭렵한 이력을 보여주는 장영란, 최근 1000원 이하의 마스크를 구매한 경우는 없는 것을 보여지는 데, 이번 미마 마스크 네고를 통해 1개 구매의 500원이라는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하며 이에 서버 폭발까지 미마 직원들은 밤샘 작업은 물론이며 직원 충원까지 늘리며 사업에 몰두 한 경우를 보게 되었다. 진짜로 소비자들에게 득이되고 희망을 주는 네고가 아닌가 싶다.


더불어 새로운 프로그램인 '로또왕'에 한번 더 재미를 본 듯 싶다. 우리가 살아가면서 일억천금의 꿈을 꾸며 살아가며 부자가 되는 것이 소원이다. 그것을 손 쉽게 이뤄 주는 것이 로또가 아닐까 싶다. 로또 초창기에는 많은 사람들이 매주 토요일을 기대하며 로또 구매하기 위해 복권방 앞에서 몇시간이고 줄을 기다리는 것을 보곤 했다. 지금도 마찬가지로 많은 사람들이 매주 토요일 로또 방송시간을 기다리고 있다. 본인은 복권에 대해 그렇게 큰 기대는 하고 있지 않다. 그래서 로또에 대해 큰 기대도 하고 있지 않음으로 매주 구매는 하지 않고 재미삼아 술먹고 나서 생각날 때 구매하곤 한다. 하지만 저의 어머니께서는 3등 당첨을 2번이나 된 분이다. 어찌보면 기쁜일이고 좋은 일이지만 3등 당첨은 1,2등에 비해 많은 금액은 아니라 맛있는 음식과 빚갚는데 사용하곤 했다. 로또왕 시청을 통해 출연자인 이이경이 공원에서 마주한 영화 촬영 제작진과 로또번호를 바꾼 것이 있는데 이에 바뀐 번호가 3등에 당첨되어 큰 난리가 났다. 그리고 10화를 통해 해프닝이지만 1등 당첨 체험 어플로 이이경을 속여 재밌는 로또왕을 마무리 한 것 같다.


이번 기회로 '시즌 2 네고왕' 장영란과 '로또왕' 이이경의 '걸작 떡볶이' 광고를 찍게 되었음을 보여진다. 걸작떡볶이 편에서 로또왕 이이경이 나타나 스타의 번호를 받는 컨텐츠로 함께 출연하다가 걸작떡볶이 왕을 만나는 가운데 분위기를 뛰어 줄 분위기 메이커로 이이경을 등장시켰다. 네고의 어려움을 겪고 있던 장영란은 분위기 메이커인 이이경을 등장시켜 제가 생각하기엔 이런 네고도 가능한가? 라는 물음 속에서 풍성한 세트메뉴를 3만원도 아닌 2만원에 네고함으로 두 분의 활약이 대단했다. 이에 힘입어 걸작떡볶이의 인지도가 부족한 면을 통해 장영란은 한번 더 입을 열어 모델 제안을 하게 된다.

장영란과 이이경의 만남

이에 이이경도 같이 장영란은 '떡' 이이경은 '닭'을 외치며 두 명의 모델 제안을 넣는다. 이에 걸작떡볶이 왕은 영상의 500만 뷰 이상 및 매출의 2배를 제안하며 이에 모델 제안을 들어준다.
얼마 전, 달라스튜디오 커뮤니티에 올라온 내용이다. 2021년 5월 9일 일요일 [네고왕2 9화 공약 이행 상황] 떡복이왕이 약속 지켰다. 네고왕 + 로또왕 걸작떡볶이 동반 모델 네고 성공 이라는 말과 함께 기사글이 올라왔다.

달라스튜디오 커뮤니티 장면


이런 모습을 보면서 2021년은 장영란과 이이경의 날이 될 듯 싶은 생각이 든다. 장영란의 경우엔 네고왕을 통해 미마 마스크의 CF모델까지 섭렵하였으며 이에 걸작떡볶이까지 하는 모습을 보니 보는 시청자의 입장에서 더욱더 기쁠 수 없다. 그리고 떡볶이 네고왕을 할 때 저렴한 가격으로 걸작떡볶이를 먹었어야 하는 아쉬움을 표한다. 이에 이글을 작성하고 나면 다시한번 걸작떡볶이의 인지도는 상승할 듯 싶다. 앞으로 장영란, 이이경 두분의 승승장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네고왕을 통해 시즌 3,4,5 까지 쭉쭉 나아가는 달라스튜디오가 되었으면 좋겠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