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먹방요정 쯔양, 복귀 영상

유튜브, tv

by Woong_jang1 2020. 11. 21. 02:12

본문

728x90
반응형

#먹방요정 쯔양, 복귀 영상

 

안녕하세요. Ryu_bujang입니다

오늘은 '#먹방요정 쯔양, 복귀 영상'으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뒷광고 논란으로 은퇴선언을 한 쯔양, 얼마전부터 욕지도에서 촬영한 영상을 업로드하면서 쯔양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이에 저도 동참하여 쯔양의 '#먹방요정 쯔양, 욕지도 편'에 대해 글을 작성하고 업로드한 적이 있다. 이에 쯔양의 280만 구독자 중 한명으로 쯔양의 맛있는 음식 먹방을 다시한번 볼수 있는 기대감으로 글을 작성했다.

저의 간절함이 통했는지 쯔양은 '감사합니다'라는 영상을 통해 복귀 사실을 밝혔다. 이에 많은 구독자들은 다시 쯔양의 먹방소식과 일상생활 모습을 기대하는 분들로 가득 찼다.

반면, '돈때문에 다시 돌아왔다.' '돈이 최고지' '은퇴를 했으면 은퇴하지..'라는 악플을 통해 쯔양을 다시 공격하는 악플러들이 생겨났다. 제가 볼때에는 이는 지극히 정상적인 흐름이라 생각을 한다. 쯔양도 이에 대해 인정했을 것이다.

저는 연애인, 유명인, 인플루언서는 아니다. 연애인이나 유명인, 인플루언서들을 좋아하고 싫어하는 사람들은 구분되어 있다. 이에 대해 쉽게 '팬(fan)'이라 부른다. 악플들의 무참한 공격으로 쯔양처럼 마음의 상처를 받은 분들도 있지만, 반면에 진심어린 응원과 사랑스러운 격려로 팬들의 마음을 보여주면서 다시 팬들 곁으로 오는 분들도 있다. 

이에 쯔양도 수만은 팬들과 소통하는 방송인인 인플루언서이다. 이에 악플과 뒷광고로 힘든 상황 속에서 은퇴선언을 했지만, 욕지도편 영상을 올리면서 많은 사람들의 응원과 힘을 얻어 다시 복귀할 수 있음을 밝혔다. 이전보다 더 심각한 악플로 쯔양을 괴롭힐 분들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에 굴하지않고 이전보다 더 단단한 바위처럼 앞으로 나아갔으면 좋겠다. 쯔양의 팬으로써 구독자로써 방송복귀에 큰 응원을 남깁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