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먹방요정 쯔양, 욕지도3 리뷰

유튜브, tv

by Woong_jang1 2020. 11. 7. 01:52

본문

728x90
반응형

#먹방요정 쯔양, 욕지도3 리뷰

 안녕하세요. Ryu_bujang입니다. 오늘은 "#먹방요정 쯔양, 욕지도3 리뷰"하도록하겠습니다. 앞서 리뷰한 내용 처럼 은퇴 전 7월에 욕지도 먹방과 생활을 카메라에 담아놓았지만, 안타까운 상황 속에서 업로드하지 못 했다. 이에 얼마전 부터 유튜브에 업로드함으로써 아쉬운 마음을 담아 내었으며 이에 다양한 컨텐츠로 유튜브속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이전 '욕지도1 리뷰욕지도2 리뷰'에 대한 내용은 링크를 넣어드리겠습니다. 이점 참고하시어 블로그한 글들이 많이 있습니다. 한번 놀러와 주세요^^

 

#먹방요정 쯔양, 욕지도2 리뷰

#먹방요정 쯔양, 욕지도2 리뷰 안녕하세요. Ryu_bujang입니다. 오늘은 '#먹방요정 쯔양, 욕지도2 리뷰'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올라온 쯔양의 모습에 흐믓하게 바라보는 찐팬으로써 매

ryu-bujang91.tistory.com

 

#먹방요정 쯔양, 욕지도1 리뷰

안녕하세요. Ryu_bujang입니다. 오랫만에 여러분들에게 인사드리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아프리카나 유튜브로 먹방을 즐겨보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알고 모르는 분이 없다고 생각하는 분을 소개

ryu-bujang91.tistory.com

 촬영을 7월쯤에 한 쯔양, 너무 덥고 짜증나는 날씨이지만, 음식앞에선 해맑고 즐거워 보인다. 오늘은 누구나 가볍게 먹고 즐길 수 있는 라면이다. 이에 욕지도에서 나오는 해산물을 넣은 진정한 짬뽕라면을 먹방하네요

날씨도 더운 7월에 뜨거운 불앞앞에서 라면 6봉은 작다고 하는 쯔양, 보통사람이 아닌건 알고 있었으나 진짜로 대단하네요. ㅎㅎ 진짬뽕 6봉과 해삼물이 가득한 진정한 해물짬뽕라면

피문어에 소라에 전복에 새우까지 다양한 해삼물이 가득한 쯔양의 한끼 식사

욕지도에서도 쯔양의 전매특허인 주유하는 쯔양, 이번에 아침에 사과네요^^

오동통한 쭈꾸미, 글을 쓰고 있는 저로써는 군침이 돌곤 하네요. 그걸 먹는 쯔양의 마음은 얼마나 설레고 행복할까요?

해물짬뽕의 끝판왕이라 생각하는 전복까지, 전복도 튼실해서 크기도 크고 맛도 좋을 듯 하네요

해물짬뽕라면 다먹고 국물먹다보니 싱겁다고 하는 쯔양, 해물라면은 국물이 진리인데... 많이 아쉬울듯 하네요...

찐한 진짬뽕 국물의 얼큰한 맛과 각종 해산물들의 바다내음 가득한 시원한 맛까지 이를 먹어본자는 아실거에요. 해물라면의 경우엔 바닷가에서 갓잡은 해산물로 먹는 맛은 죽어도 기억속에서 잊혀지지 않은 인상을 주는 맛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쯔양의 영향은 어마어마한 듯 합니다. 맛있는 해물라면을 먹는 쯔양의 모습만으로도 배고픈 저로써는 안될 거 같아 집에 남아있는 진짬뽕으로 한뽕하러 가야 할듯 합니다. 오늘도 #먹방요정, 쯔양 욕지도3 리뷰를 읽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를 표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