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쯔양 복귀(?), 유튜브 업로드

유튜브, tv

by Woong_jang1 2020. 10. 26. 14:2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Ryu_bujang입니다.

오늘은 '#쯔양 복귀(?), 유튜브 업로드'에 대해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얼마전 쯔양 유튜브에 '욕지도1'이라는 영상이 올라오게 되었습니다. 이는 전에 작성된 블로그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먹방요정 쯔양, 욕지도1 리뷰)

 

#먹방요정 쯔양, 욕지도1 리뷰

안녕하세요. Ryu_bujang입니다. 오랫만에 여러분들에게 인사드리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아프리카나 유튜브로 먹방을 즐겨보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알고 모르는 분이 없다고 생각하는 분을 소개

ryu-bujang91.tistory.com

영상이 올라오면서 많은 분들이 혹시... 은퇴한 쯔양이 다시 복귀하는 것인가?라는 궁금증이 있어 제가 한번 찾아보고 몇몇 근황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쯔양은 방송당시에도 활발하고 귀엽고 먹는만큼 다른 사람들에게도 선행을 베푼 마음씨 따듯하고 귀여운 먹방요정이였습니다. 뒷광고의 아픔과 함께 악플들의 아픈 공격에 쯔양은 방송계를 은퇴한다는 이야기와 함께 쯔양유튜브에 영상을 전부 삭제되었습니다.

뒷광고가 일어나기 전, 쯔양은 욕지도에서 한달동안 섬생활을 하면서 몇몇의 영상을 업로드하였습니다. 하지만 한달동안의 에피소드와 다양한 영상촬영한 내용이 전부올라가기도 전에 뒷광고로 은퇴한다는 소리에 영상을 업로드하지 못하였습니다. 

이에 10월23일(금요일)에 올라온 내용과 함께 첨부내용이 달렸습니다. 

그리고 펜들의 다양한 댓글로 쯔양을 응원하는 모습까지 올라왔습니다. 댓글중 많은 내용은 '다시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방송으로 보고 재밌게 먹는 모습을 봤으면 좋겠습니다'라는 다양한 댓글이 있었습니다. 글을 쓰고 있는 저 또한 이들과 동일한 마음입니다.

 그리고 '김기자의 디스이지'라는 체널에서 쯔양의 따듯한 소식을 전달하면서 상록보육원 은퇴 후에도 아이들과 함께하는 모습과 다양한 선물을 후원하는 모습이 공개 됨으로 쯔양과의 인터뷰까지 방영이 되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보여주기식으로 한두번의 방문으로 후원을 하고 지나가지만 상록보육원 원장님의 말씀을 토대로 쯔양은 은퇴전에도 후에도 따듯한 마음으로 아이들에게 후원하며 친근한 모습으로 항상 보육원아이들에게 잘해주었다고 한다. 이런 모습을 보면서 쯔양의 착한 마음씨에 감동하지 않는 사람들은 없을 듯하다.

김기자와 쯔양의 인터뷰 내용으로 뒷광고 이후 축처진 목소리와 반대로 활기차고 밝은 모습의 예전 모습으로 왔으며, 기자님의 복귀소식에 대해 여줘봤지만, 이에 회피하는 내용만 있었다고 한다. 

먹방요정 쯔양의 다양한 사건사고의 내용을 이야기해보았습니다. 

결론, 1. 욕지도에 대한 영상은 아쉬운 마음에 업로드하였음.

        2. 복귀와 관련된 내용은 아직 밝혀진바 없음

또 다양한 유튜브 리뷰에 대해 재밌고 알찬 내용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