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 부평 맛집 경복궁 삼계탕 들깨 삼계탕 여름보양식

일상리뷰

by Woong_jang1 2023. 5. 23. 16:00

본문

728x90
반응형

여름철 보양식 하면 생각나는 것, 삼계탕, 이만큼 몸보양할 수 있는 음식이 있을까 생각합니다. 점심식사로 '경복궁 삼계탕'을 방문하여 미리 보양식하고 왔습니다. 여러분들도 여름 보양식 한 그릇 챙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인천 부평 맛집 경복궁 삼계탕 여름보양식

 

부평시장역 2번출구에서 내리시면 바로 보이는 건물입니다. 

가격은 작년에 비해 1000원 오른 가격인 17,000원

기본으론 들깨 삼계탕이 나옵니다.
※ 들깨를 싫어하시는 분들을 위해 맑은 삼계탕도 있으니 드시기 전 말씀해주세요
 

맑은 삼계탕
들깨 삼계탕

참고, 인삼주를 주십니다.
솔직히 이거 먹러 가는거에요~^^

여름하면 생각나는 보양식 중 하나인, 삼계탕, 다른 사람이 뭐라고 해도 저는 보양식으론 삼계탕이 최고네요. 어덯게 선조들은 이런 음식을 발견했는지 정말 놀랍네요. 
깔끔한 음식점 내부 부터 음식의 깔끔함 까지.
기분좋은 음식 먹고 즐거운 마음으로 여름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