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평 맛집 리스트 _ 생 삼겹살 김치찌개

추천리스트

by Woong_jang1 2021. 10. 18. 00:00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도 뭐 먹을까?라는 고민으로 하루를 살아가는 우리의 많은 분들에게 추천을 드리는 웅장입니다. 오늘도 부평 청천동에 위치한 '생삼겹살 김치찌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고기를 좋아하는 여자친구는 구워 먹는 고기를 좋아한다. 하지만 매번 먹기엔 질릴 때도 있다. 별미로 오늘은 김치찌개를 먹기로 했다. 요즘 같은 쌀쌀한 날씨엔 칼칼한 국물이 생각날 때다. 김치찌개가 이에 맞는 해답이라 생각한다.
이곳은 주변 상권에서 일하시는 분들이라면 매번 점심시간에 찾아와 식사하는 맛집 중에 한 곳이며, 가게 옆엔 택시 사무소 및 주유소가 있다 보니 기사분들이 오셔서 식사하는 곳이라 음식도 정갈하고 맛도 있는 곳이다.

김치찌개에 걸맞게 라면사리는 무한으로 주다 보니 테이블마다 육수 국물이 따로 있어 부족한 육수를 부어 먹고 한 끼에 배부름은 두배가 되는 마법 같은 공간이다. 배고픈 직장인이라면 이곳에서 찌개로 점심을 해결하고 저녁엔 삼겹살과 함께 하루의 힘든 과정을 술과 함께 잊을 수 있는 공간이라 생각을 한다.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기 전에 한번 찾아보는 맛집 리스트 중 하나인 '김치찌개' 추천드리며 오늘 하루 마무리하겠습니다. 김치찌개의 매력은 식사뿐만 아니라 안주의 역할도 하니 술이 생각나는 분이라면 술 한잔 추천드리며 인사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