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상라면, 편의점 알바생이 추천하는 크림진짬뽕 리뷰

일상리뷰

by Woong_jang1 2020. 9. 23. 14:01

본문

728x90
반응형

#신상라면, 크림진짬뽕 리뷰

안녕하세요. Ryu_bujang입니다.

오늘은 내돈내산(?) 진정한 리뷰를 한번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크림 진짬뽕 리뷰'

얼마전 부터 사정이 생겨 아르바이트까지 하면서 한주를 바쁘게 살고 있습니다. 아르바이트도 편의점 미니스톱에서 일하다보니 손님맞이하고 물건정리하는 일을 주로하고 있습니다. 4시부터 11시까지 바쁘게 일하다보니 하루를 어덯게 보내야 할지 보다는 배고픈 시간때에 일을 하는 저로써는 '오늘 하루는 어떤 조합으로 맛있는 음식을 해먹지?'라는 생각과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그러면서 하루는 '간짬뽕+짜파게티=간파게티'를 해먹은 적도 있으며, 아니면 폐기로 나오는 도시락을 먹기도 하며 하루하루를 지내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라면 코너에서 라면을 정리하던 제가 '크림진짬뽕'이라는 처음보는 메뉴를 보게 되었습니다. 주변 지인들에게 물어도 보고 블로그를 통해 검색도 해보고 맛은 있는지, 매콤함은 어느정도인지 진짬뽕과는 어덯게 다른지에 대해서 물어보면서 '크림진짬뽕'에 대해서 궁금해 짐에 구매하고 먹게 되었습니다.

편의점 알바생이 추천하는 '크림진짬뽕' 가격 1600원

오뚜기에서 선보인 진 시리즈, 크림 진짬뽕, 꾸덕꾸덕함이 일품인 매콥크뽕!에 걸맞는 라면이라 생각을 합니다. 라면을 좋아하는 저의 입맛으론 별 5개 중 4.5점을 드리고 싶을 정도로 최고의 맛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편의점 알바생의 평가>

맛평가 4.5점

처음 생각한 진짬뽕의 매콤함을 생각하고 드시게 되면 큰 착각을 불러 일으킬수 있습니다. 진짬뽕 같은 경우엔 고추기름을 첨가하여 얼큰하고 매콤한 짬뽕의 맛을 선보이고 있지만, 크림 진짬뽕은 크림이 들어감으로써 짬뽕의 매콤함을 순화시켜줌으로써 매운것을 못드시는 맵찌리한테 딱좋은 맛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참고로 저도 맵찌리입니다. 짬뽕보단 짜장면을 좋아하는 사람 중에 한사람입니다.)

라면을 끊을수 없는 이유중에 하나는 '맛있다'라는 표현때문에 끊을 수 없습니다. 이번 크림진짬뽕도 마찬가지로 끊을 수 없는 매력이 있어 알바를 하는 시간때에는 매번 찾아 먹은 듯 싶습니다. 

시중에서 판매하고 있는 국물없는 라면과 동일하게 물을 버리고 스프와 액상을 첨부하여 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쉬움중에 하나는 건더기 스프가 없어 아쉬웠습니다. 짜파게티를 애용하는 입장에서 짜파게티의 고기건더기스프가 있어 씹는 맛이 일품이라 생각을 하지만, 이번 크림진짬뽕에는 건더기 스프가 없어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액상과 분말, 유성스프를 넣음으로 크림진짬뽕의 맛은 극대화가 됨으로 기존에 크림까르보나 불닭볶음면보다 맛있음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만약 일품요리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라면 2봉지와 물오징어나 홍합과 같은 해산물을 넣어 먹게되면 일품요리 못지않게 맛잇는 음식이 탄생할 듯 합니다. 크림파스타처럼 흉내내서 드시면 될듯 합니다~^^

편의점에 선보이는 신상품을 '내돈내산'으로 한번 먹어보고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