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농심 렌지 땡 뚝불면!! 뚝배기 불고기 면 출시

일상리뷰

by Woong_jang1 2021. 10. 11. 21:36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뚝불면에 대해 한번 소개해보려고 한다.

나는 주말이되면 편의점 야간일을 한다. 일을 하다보면 물건 정리와 함께 신상품에 대해 눈이 가곤한다.

매주 주말이 되면 편의점의 물건과 손님들과 함께 밤을 보내면서 하루하루를 지낸다.

어느날 내눈에 딱 들어온 '농심 렌지 땡 뚝불면' 익숙한 맛에 한번 눈이 가고 궁금한 마음에 눈이 두번 가게 된 신상품이다.

출시된지 못해도 2달이 지난 뚝불면 라면, 한번 먹어보기로 했다.

외부포장면

 

내용은 별다를게 없이 라면면과 분말소스, 불고기소스, 그리고 건더기였다.

처음먹어보는 라면은 라면 용기에 써져있는 조리순서대로 먹는것이 최고로 맛있다.

조리순서. (전자렌지용)

1. 뚜껑을 완전히 떼어낸 후, 분말 스프와 불고기 소스를 꺼냅니다.

2. 끓는 물(280ml)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붓습니다.

3. 전자렌지(1000w)에 2분 30초간 조리합니다.

4. 조리후 분말 스프와 불고기 소스를 넣고 잘 저어드세요.

라는 문구와 함께 조리를 시작했다.

전자렌지 사용을 하고 난 라면의 경우엔 특유의 꾸덕한 면발이 특징이다.

먹어본 결과, 명절 큰집에서 불고기해주신 기억이 새록새록 난다. 그 불고기 국물에 밥말아서 밥 두공기 이상 먹고 배불러 소화제까지 먹은 기억이 생각이 난다. 이처럼 밥말아 먹고 싶은 생각이 훨신 나는 뚝불면이다.

아쉬운점 중에 하나는 라면면 보다는 당면으로 했으면 더 맛잇고 좋았을 듯 싶다. 

다음엔 뚝불면 구매 후 당면을 넣어서 먹어볼 계획이다. 맛있지 않을까?

ㅎㅎ 만들어 먹어볼 생각을 하니 너무 맛있을 듯 싶다. ㅎ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