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엔씨소프트, 주가 상승의 원인

일상리뷰

by Woong_jang1 2021. 5. 20. 00:54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주식관련된 내용으로 이야기를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다름아닌 '엔씨소프트 주가'입니다. 최근들어 엔씨소프트회사의 주가가 올라가 80만원 초반을 달리고 있습니다. 왜 엔씨소프트 주가가 1년전만 해도 70만원가량의 주가를 달리고 있던 주식이 지금은 80만원으로 오른 이유를 말해보려고 합니다.

엔씨소프트 주가 상승의 원인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힘을 전달해드릴 웅장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내용처럼 최근 들어 주가가 상승하고 있는 업체 중 관심있는 업체를 한번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엔씨소프트'입니다. 대형회사로써 주가는 비싸지만 그만큼 오른 이유를 알아야 앞서 주식을 사는 눈을 키울 듯 싶어서 이렇게 글을 작성합니다. 

 

 

저는 주식에 '주'자도 모르는 주린이입니다. 이런 주린이의 생각으로 주식에 대해 작성하는 것이니 참고해주시고 저는 이를 바탕으로 한번 더 큰 주식을 만져볼 생각입니다. 왜 엔씨소프트가 상승하고 상승곡선을 타는 이유로 말씀드리자면 바로 2021년 5월 20일 00시에 오픈하는 '트릭스터m' 출시에 있다고 봅니다. 누적 사전예약자 수 500만명이 게임을 등록하고 이에 맞게끔 관심을 가짐으로 '엔씨소프트'가 상승하지 않았나 봅니다. 

귀여운 리니지라고 불리 듯, 많은 유저들을 보유하고 있는 엔씨소프트 회사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트릭스터M', 사전예약으로만 500만명이 찾아주고 기대하는 게임이라 생각을 한다. 트릭스터는 엔트리브에서 서비스했던 온라인 게임 중 하나, 2003년 4월에 오픈해 2014년 1월 28일 서비스를 종료한 추억의 게임 중 하나이다. 아기자기하며 동물캐릭으로 여성유저들에게 인기가 있던 트릭스터를 이제는 트릭스터m으로 모바일에서 쉽게 접함에 '엔씨소프트 주식'도 오르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다. 최근 게임출시일을 연기한 곳도 '트릭스터m'이다. 출시일이 5월 20일이 아닌 3월 26일이였다. 그래서 최근 3개월 주식현황을 보면 3월 26일이 되는 시점 부터 주가가 떨어진 것을 보여지고 있다.

그전 트릭스터m이 출시한다는 내용과 100만달성 했을 경우 주가가 100만원을 호가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이 점을 봐서는 주식을 모르는 주린이도 뉴스의 흐름을 알고 나면 주식의 고수가 될 듯 싶고 앞서 트릭스터m과 더불어 엔씨소프트가 성장하며 발전해 나갈 듯 싶다. 

트릭스터M은 간단한 게임스토리가 아닌 게임을 영화화 해도 될 듯 한 구성으로 스토리를 진행시켰다. 

길드의 개념을 컴퍼니형식으로 바꿔 회사개념으로 사장부터 사원까지 다양하게 직책에 따라 보상체계도 다양하게 이루어 진다고 한다.

트릭스터m만의 독특한 개념인 드릴 시스템, 트레저 스팟이다. 맵을 통해 드릴을 사용하여 탐색하고 발굴하여 특별한 보물을 얻을 수 있는 트레저 스팟, 이를 통해 얻게된 보물은 보물의 가치처럼 거래소에서 비싼 품목으로 차지할 듯 싶다.

원작의 캐릭터 처럼 캐릭을 동물형상으로 다양하게 꾸며내며 남성유저뿐만 아니라 여성유저까지 게임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매력적이고 귀여운 캐릭터들로 트릭스터를 재미있게 접속 할 듯 싶다.

트릭스터M, 앞으로 발전 가능성 있으며 이제 부터는 게임을 통한 만남을 선보이도록 하겠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