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걸작떡볶이, 그렇게 맛있나?!

일상리뷰

by Woong_jang1 2021. 5. 20. 00:00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아 성황리에 마무리가 된 '시즌2 네고왕'에서 나온 '걸작떡볶이'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누구나 좋아하고 즐겨먹는 떡볶이, 저도 떡볶이를 너무 좋아해서 자주 사먹거나 아님 제가 직접 만들어 먹곤 합니다. 하지만 오늘은 아쉽게도 네고왕에서 이벤트기간안에 먹지 못하고 지금들어와서 먹어보는 '걸작떡볶이'에 대해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글을 보시면 '장영란X이이경의 걸짝떡볶이 모델 발탁'한 내용을 보고 CF모델로 떡볶이왕이 제안한 내용은 영상 500만 or 매출 2배를 공략으로 걸었던 기억이 있다. 영상을 보니 500만은 안되었으나 매출 2배를 달성함으로 인해 '장영란과 이이경'이 모델로 발탁되지 않았나 생각이 들어, 먹어본 자가 맛을 아는 것 처럼 한번 걸작떡볶이를 시켜먹어보고 솔직한 맛평가에 대해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국물떡닭세트

저는 걸작떡볶이의 대표메뉴인 '국물떡닭세트'를 시켜먹었습니다. 구성품은 간단하게 떡볶이, 치킨, 양념소스, 절인무 등으로 구성품은 간단했으며 가격으론 2만원, 떡볶이랑 치킨이 같이 들어있는데 2만원이면 저렴한 편이라 안심하고 먹었다. 그리고 저는 점심으로 끼니를 때우기 위해 먹은 것임으로 햇반까지 챙겨서 먹었다.(원래는 주먹밥을 만들어서 먹기로 했으나 귀찮아서 밥으로 대체했다.) 그리고 국물이 남아 있어서 밥을 말아 슥싹슥싹, 비벼 먹고 배부르게 한끼식사에 만족감을 얻었다.

 

햇반 즉석밥

COUPANG

www.coupang.com

<게시글 작성 시,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기재하셔야 합니다>

국물떡닭세트 내용물

네고왕2 E09화 걸작떡볶이편을 보니 감바스에 스파게티면을 넣어서 먹는 모습도 맛있어서 다음엔 그것을 시켜 먹을 생각이며, 그전에 집에 굴러다니는 라면사리를 삶아 국물떡볶이에 넣어서 먹었다. 이것 또한 별미이며 기막힌 한끼 식사였다.

마무리로 맵기의 기준은 조절이 가능하며 저는 맵찌질이라 기본맛으로 먹었다. 기본맛은 달달하며 매운것을 좋아하는 고수분들에겐 이곳은 최악이라 생각이 든다. 하지만 맵찌질이인 저에겐 안성맞춤의 맛있고 배부른 곳이였다. 꼭 학교 앞 분식점에서 판매되는 학생들을 위한 달달구리한 떡볶이가 생각이 난다. 

국물떡닭세트

한줄평. 치킨과 떡볶이의 환상적인 하모니를 자랑하는 맛있는 떡볶이집이다. 가격도 맵기도 배부름도 3가지의 만족감을 주는 최고의 떡볶이 집이 아닐까 생각을 하게 된다.
오늘은 '걸작떡볶이'에 대해 리뷰를 해보았다. 한줄평에서 말한 듯이 치킨과 떡볶이의 환상적인 하모니를 자랑하는 맛임으로 매출2배이상으로 두명의 모델을 발탁하고 승승장구하는 떡볶이 프렌체인점이 될 듯 하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