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 부평 백운공원 물놀이터, 놀러가자!

카테고리 없음

by Woong_jang1 2023. 7. 9. 04:57

본문

728x90
반응형

#인천 부평 백운공원 물놀이터 놀러가자!

여름의 시작, 7월입니다. 집밖은 너무 더워 나가기 싫지만, 어릴적 물장구 치며 놀던 어린시절을 생각하면 물이라면 환장하는 저로써는 동심의 세계로 다녀왔습니다.

 

 

차량 주차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가능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공원 방문해주세요. 

 

들어서자마자 하늘로 쏟구쳐 오르는 분수대, 시원하게 열린 큰 바가지 폭포 등 다양한 놀이들이 있는 물놀이터네요.

흐린 날씨 속에서도 시원한 물놀이터를 보며 시원한 낙원을 찾는 이들에겐 최고의 장소라 생각합니다. 

개장 10시30분인데 많은 인파로 몰려든 물놀이터, 작년에 왔다 다시 한번 찾아오는 물놀이터, 이만한 워터파크가 있을까 생각합니다.

2022년 물놀이터 사진
2022년 물놀이터 사진

비싼 돈 주고 워터파크를 다녀오는 것보다 가족들과 지인들과 함께 즐기면서 즐거운 물놀이 하는 것처럼 이만한 여름 공짜 아이템이 어디 있겠습니까? 거대한 물폭포를 맞으면서 신나게 노는 많은 사람들,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다들 물앞에선 즐거움을 만끽하고 놀고 있네요 ㅎㅎ

인천 물놀이터 운영시간 및 장소

###### 준비물 ######

  1.  돛자리 및 텐트(앉아서 쉴만한 공간이 별로 없습니다. 많은 분들이 자리를 맡아두셔서 필요함)
  2.  간식 및 도시락(과일이나 과자, 음료 등 물놀이 후 먹을 음식이 필요함. 쉬는 시간에 먹고 다시 물놀이 가야죠)
  3.  수건 및 담요(젖은 몸을 닦을 수건과 물놀이하다보면 추위를 탈 경우가 있음. 이에 필요한 담요가 있으면 좋아요)
  4.  물총(이건 없으면 조금 아쉬운 아이템!, 다른 사람들은 물총놀이하며 즐기고 있으나 나는 못 즐기면 아쉽더라고요)
  5.  여벌옷(끝나고 젖은 상태로 집에 갈 수 없으니 씻고 닦고 갈아입고 집에 가도록 합시다)

이런 준비물이면 이번 물놀이는 최고인듯 하네요 ㅎㅎ 즐거운 여름, 재밌는 7,8월 여름 휴가를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기 좋은 글

#인천 부평 마장공원 바닥분수 개장, 물놀이 (tistory.com)

 

#인천 부평 마장공원 바닥분수 개장, 물놀이

벌써, 여름이 찾아 왔네요. 아이들도 어른들도 힘들고 지쳐가는 여름의 무더위 속, 시원함을 찾기 위해 이곳저곳을 찾아다니는 분들이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즐기며, 시원한 하루를 보낸 '부

ryu-bujang9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