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야식 BEST 5, 야식 메뉴 추천

추천리스트

by Woong_jang1 2022. 7. 22. 02:2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웅장입니다. 날씨도 더운 여름, 잠도 안 오고, 자려고 하면 맛있는 냄새가 코를 자극하는 시간, 저녁은 먹었는데 출출한 시간 다들 경험해보셨을 듯합니다. 오늘 '야식 메뉴 추천'을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은 핸드폰 어플만 켜면 야식 목록들이 다양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 글은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야식 베스트 5가지를 패널나우에서 찾아봤습니다. 

#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야식 BEST 5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야식 BEST5

1. 치킨

BBQ 황금올리브치킨

 야식의 영원한 친구인 치킨, 매번 여자친구와 BBQ 황금올리브 닭다리를 시켜서 먹곤 합니다. 겉은 바삭한 튀김옷에 한번 녹아내리며, 다리의 부드러운 살코기의 맛이 입을 헹구듯이 스르륵 넘어가는 그 오묘하고 맛있는 닭다리의 맛, 지금 생각만 해도 군침이 쏴~ 입 속에서 맴도네요. 

2. 떡볶이

떡볶이 일러스트

 끊을 수 없는 달큰하고 매콤한 맛의 떡볶이, 요즘은 다양한 떡볶이 브랜드들이 많이 나온 상황 속에서 포장마차에서 먹는 떡볶이가 생각날 때가 있습니다. 떡볶이엔 순대와 튀김의 조화가 가장 어울리며 조화의 끝판왕이라 말할 수 있네요.

3. 라면 

라면 일러스트

 호로롭 짭짭, 호로롭 짭짭, 라면 소리만 들리면 안 먹던 사람도 "한입만"하는 마성의 음식, 라면, 다양한 라면의 종류부터 라면 조합까지 야식으로 간편하게 쉽게 먹을 수 있는 것은 라면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4. 곱창

곱창.

 입안에서 토토독 하면서 터지며 입안에서 곱의 향현이 나오는 곱창, 친구들과 비싸게 먹고 싶은 안주를 고르자면 곱창이 아닐까요?, 곱창을 먹으면 입술은 틴트 바른 것처럼 반지르르한 상태가 되며 소주 먹고 곱창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가 절로 나는 곱창 아닌가 생각합니다.

5. 닭발

한신포차 닭발

 보기엔 징그럽고 불쾌감을 일으키는 '닭발', 하지만 먹어본 자들만 먹는다는 닭발, 저도 처음엔 닭발이 별로였지만, 먹고 나면 왜 먹는지 알게 되는 그런 닭발, 오도록의 맛으로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먹는 닭발이라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야식 BEST 5'를 소개해봤습니다. 누구는 이게 1등이다라며 소리 지르실 것 같네요. 오늘 저녁도 맛있게 야식도 맛있게 드시는 분들이 되셨으면 합니다. 건강한 야식 문화 지키며 즐거운 하루 마무리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