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테슬라 리콜 현황, 안전벨트 불량으로 6천대 리콜

일상리뷰

by Woong_jang1 2021. 6. 5. 01:0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린이 인사드립니다. 주린이인 저는 국내와 국외 모두 건드리고 있는 많이 배워가는 주린이 입니다. 최근 국외 '테슬라'의 주가가 하락하게 된 내용에 대해 간단하게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현재 테슬라 주가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6일의 일별 시세의 내용이다. 600달러 이상을 가지고 있던 테슬라의 가치가 6월 3일 하루만에 500달러로 달려가는 모습을 보이게 됬다. 저도 아침에 눈을 떠 네이버창에 '테슬라 주가 하락'이라는 제목과 함께 검색을 하게 되었다. 결과, 테슬라 판매된 내용 중 안전벨트 불량으로 미국에서만 6천대 가량의 차량을 리콜받았다는 기사를 보게 되었다.

1. 테슬라 주가 하락 부른 '이 조치'... 시장 점유율도 하락

 

테슬라 주가 하락 부른 '이 조치'…시장 점유율도 하락

미국의 전기차업체 테슬라가 볼트 조임 불량으로 6천 대를 리콜하기로 했습니다. 리콜 소식과 함께 글로벌 시장 점유율도 하락하면서 테슬라 주가는 떨어졌습니다.

news.sbs.co.kr

주식을 모르는 저로써는 테슬라의 주가하락은 이전에도 있었다. 지난 2월 터치스크린 오작동으로 미국에서 차량 13만 5천 대를 리콜한 테슬라가 이번에는 볼트 조임 불량과 안전벨트 불량으로 5천대 이상을 리콜한 상태이다.

2. 테슬라, 안전벨트 불량에 美 차량 5000여대 리콜 - 조선비즈 (chosun.com)

 

테슬라, 안전벨트 불량에 美 차량 5000여대 리콜

 

biz.chosun.com

 주린인 제가 봤을 때 주가하락을 회복하기 위해선 적게는 일주일부터 많게는 한달 안에 주가는 다시 상승하고 다시 주가시장 점유율 1위로 올라갈 듯 싶다.

글을 작성한 저로써는 오로지 저의 생각임에 많은 분들이 글을 읽으셔도 참고하시는 정도로 생각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더 좋은 주식관련 내용으로 여러분 앞에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