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먹방요정 쯔양, 욕지도1 리뷰

유튜브, tv

by Woong_jang1 2020. 10. 26. 13:0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Ryu_bujang입니다. 

오랫만에 여러분들에게 인사드리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아프리카나 유튜브로 먹방을 즐겨보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알고 모르는 분이 없다고 생각하는 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뒷광고'논란으로 아픔을 가지고 사과의 글을 올림에도 악플러들의 공격에 지쳐 유튜브계를 은퇴한 먹방요정'쯔양'입니다. 은퇴하면서 유튜브에 있던 많은 영상들을 삭제하고 펜들의 안타까움을 보인 분입니다. 펜들의 입장에서도 악플의 심각성은 알고있다보니, 얼마나 힘들고 지친 모습에 눈물이 나올 수 밖에 없었습니다.

저는 최근 유튜브를 보면서 가끔, 쯔양의 먹는모습, 이쁜모습, 선생적인 모습 등 다양한 모습을 보기 위해 인터넷을 찾아보기도 하고, 옛 흔적을 찾아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던 중, 2020년 10월 23일(금요일) 평상시와 동일하게 아르바이트를 하더 중, 쯔양 유튜브에 '욕지도1'이라는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이 영상은 뒷광고가 있기 전, 쯔양이 아프리카TV로 촬영하고 영상을 업로드하기 전 내용들을 모아놓은 영상인 것을 알아봤습니다. 이에 설마, 쯔양이 복귀하는 것은 아닌가? 아님 펜들의 아쉬움때문에 촬영한 영상을 올리는 것은 아닌가 하는 궁금증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궁금증은 따로 글을 작성하여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욕지도 방문을 통한 분식집?이라고 하기엔 할머니 혼자 라면과 김밥을 판매하고 있는 '욕지도 골목 간판 없는 식당'을 찾은 쯔양

 

 

할머니의 건강의 문제와 부재로 매번 방문을 하였지만 욕지도 골목 간판 없는 식당은 소리없는 아우성처럼 조용하였다.이에 불굴의 의지를 가진 쯔양은 매번 할머니의 맛있는 라면과 김밥을 먹기 위해 방문하고 또 방문하였다. 드디어 4번째방문에 할머니를 만나 먹고 싶은 라면과 김밥을 먹게 된다.

 

 

쯔양의 해맑고 귀여운 주문과 동시에 할머니의 놀라는 장면은 잊을 수 없다. '누가 라면을 5개를 먹나?'라는 신기한 표정으로 바라보시면서 라면은 3개밖에 못하며 이에 이유는 가스렌지가 3개뿐이라 못한다고 하시는 할머니의 귀여운 말투와 뜨거운 가스로 인해 '앗, 뜨거라!'라는 행동까지 영상을 보면서 입가의 미소가 사라지지 않았다.

솔직히... 라면3개를 남동생과 함께 먹어봤다. 배부르다... 겁나 배불러서 밥말아 먹기엔 힘든 정도 라면의 양이였다. 그런데... 가냘프고 귀여운 쯔양은 라면을 20개를 먹는다고 한다. 그런데 먹는 것은 어디로 가는지... 내배는 뭐지하는 생각이 든다. 참 불공평한 세상이다^^

 

 

이에 라면 3개를 받아들이고 세상 행복한 표정으로 할머니의 라면을 먹는 쯔양, 어디가서도 저런 행복의 라면표정은 없을 것이라 생각한다.

 

 

라면과 함께 먹으면 맛있는 김밥을 즐길 줄 아는 쯔양, 더군더나 김밥보고 어린아이가 장난감을 받은 것 처럼 신나서 라면국물에 찍어먹는 국룰을 보여주는 쯔양이다.

 

 

더 나아가 쯔양은 라면 3개 클리어 하고 할머니께 라면 2개를 주문한다. 이에 할머니의 말씀이 더 웃기다. '세상에 그런 사람이 어딨노...'라는 말씀, 할머니 제가 생각해도 그런 사람 어디 있을까요... 처음봅니다^^ 이후 김밥1줄을 주문하여 1줄까지 모두 먹고 밥까지 말아 먹는 치밀함을 보여주고 있다. 

 

 

와... 대단하다. 이젠 후식으로 시원한 팥빙수를 먹는다. 여자의 배는 밥배와 간식배가 따로 있다고 하는데, 이건 말이 안된다. 나도 어디가서 잘먹는다는 소리를 듣는데 이건 불공평하다. 그래도 맛있게 라면 5봉과 김밥 3줄 그리고 국물에 밥까지 말아먹고 시원한 음류와 팥빙수를 먹었다. 먹방을 보는 재미와 행복함을 주는 쯔양, 욕지도 1편은 마무리가 되었다.

 

 

유튜브를 은퇴하고 난 뒤, 2~3달정도 지난 지금 쯔양의 유튜브 업로드를 보면서 귀엽고 많이 먹는 모습에 놀라는 할머니의 귀여운 모습들을 보면서 재미와 행복함을 받을 수 있었다. 다른사람들이 먹는 것만으로도 행복함을 느끼고 즐거움을 느낀다는 것은 참으로 행복이라 생각을 한다. 진짜로 저만큼 많이 먹는가? 와 대단하다. 처럼 나는 못하지만 음식을 남김없이 이쁘게 먹는 사람들을 보면 행복을 전해주는 것 같아. 

더불어 오랫만에 유튜브에서 쯔양의 귀엽고 잘먹는 모습을 보는 펜의 입장에서 다시 방송을 복귀하였으면 하는 입장이다. 힘든 악플과의 싸움에서 지치고 힘든 상황이지만 그보다 쯔양을 응원하고 옆에서 지켜보는 사람들의 입장에서 힘내고 즐겁게 방송을 하는 모습을 보여줬으면 한다.(개인적인 마음이다)

쯔양 힘내시고 즐거운모습 활짝 핀 웃음만개한 모습으로 뵙스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